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명언 모음

무하마드 알리 명언 (Muhammad Ali Quotes)

by 아기뼝아리 2024. 5. 5.

무하마드 알리 명언 (Muhammad Ali Quotes)

오늘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헤비급 복서로 알려진 미국 전 권투 선수 무하마드 알리의 명언 (Muhammad Ali Quotes)을 살펴 보려고 합니다.

 

무하마드 알리 명언 (Muhammad Ali Quotes)
무하마드 알리 명언 (Muhammad Ali Quotes)

 

1. Float like a butterfly, sting like a bee. His hands can't hit what his eyes can't see. Now you see me, now you don't. George thinks he will, but I know he won't.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쏘아라.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손으로 때릴 수 없는 법이다. 지금은 내가 보이지? 이렇게 하면 안 보이지? 조지는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난 그가 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2. I'm young; I'm handsome; I'm fast. I can't possibly be beat.

나는 젊다고 잘생겼다. 그리고 빠르다. 나는 질 수가 없는 것이다.

 

3. It's hard to be humble when you're as great as I am.

나처럼 위대하면 겸손하기 어려운 법이다.

 

 

4. It isn’t the mountains ahead to climb that wear you out; it’s the pebble in your shoe.

눈 앞에 넘어야 할 산이 당신을 지치게 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신발 속에 들어있는 조약돌이 당신을 지치게 하는 것이다.

 

5. If you even dream of beating me you'd better wake up and apologize.

만약 꿈에서라도 나를 이긴다면, 그 꿈을 깨고 내게 사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6. If my mind can conceive it, if my heart can believe it, then I can achieve it.

만약 내가 머리로 상상할 수 있고, 마음으로 믿을 수 있다면, 나는 그것을 이룰 수 있다.

 

 

7. He who is not courageous enough to take risks will accomplish nothing in life.

위험을 감수할 용기가 충분히 없는 사람은 인생에서 아무것도 성취할 수 없다.

 

8. It's just a job. Grass grows, birds fly, waves pound the sand. I beat people up.

그것은 단지 내 직업일 뿐이다. 풀이 자라고, 새가 날며, 파도가 모래를 두드리듯, 내 직업은 사람들을 패는 것이다.

 

9. Braggin' is when a person says something and can’t do it. I do what I say.

허풍은 자기가 한 말을 지키지 못하는 것이다. 나는 내가 하는 말을 지킨다.

 

 

10. I hated every minute of training, but I said, ‘Don’t quit. Suffer now and live the rest of your life as a champion.

나는 훈련하는 매 순간이 정말 싫었다. 하지만 나는 이렇게 말했다. '멈추지 마. 지금 힘들고 남은 인생을 챔피언으로 살아라.' 라고.

 

펠레 명언 (Pelé Quot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