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명언 모음

마이클 잭슨 명언 (Michael Jackson Quotes)

by 아기뼝아리 2023. 12. 29.

마이클 잭슨 명언 (Michael Jackson Quotes)

오늘은 문워크의 창시자, 팝의 황제인 마이클 잭슨의 명언 (Michael Jackson Quotes) 을 살펴 보려고 합니다.

 

마이클 잭슨 명언
마이클 잭슨 명언

 

1. I'm happy to be alive, I'm happy to be who I am.

나는 살아 있어서 행복하고, 이런 모습의 나라서 행복하다.

 

2. I'm never pleased with anything, I'm a perfectionist, it's part of who I am.

나는 거 어떤 것에도 만족하지 못한다. 나는 완벽주의자 이다. 완벽주의는 내 모습의 일부이다.

 

3. But I will never stop helping and loving people the way Jesus said to.

나는 예수께서 말씀하신 대로 사람들을 돕고 사랑하는 일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4. I'm just like anyone. I cut and I bleed. And I embarass easily.

나는 다른 살람들과 똑같은 보통 사람이다. 베면 피가 나는 사람 말이다. 또한 쉽게 당황하기도 한다.

 

5. I just wish I could understand my father.

내가 아버지를 이해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6. When I see children, I see the face of God. That's why I love them so much. That's what I see.

아이들의 얼굴을 볼 때, 나는 하나님의 얼굴을 본다. 그래서 나는 아이들을 무척 사랑한다. 그것이 내가 보는 것이다.

 

 

7. Before I would hurt a child, I would slit my wrists.

아이들을 아프게 하기 전에 나는 내 손목을 그을 것이다.

 

8. People think they know me, but they don't. Not really. Actually, I am one of the loneliest people on this earth. I cry sometimes, because it hurts. It does. To be honest, I guess you could say that it hurts to be me.

사람들은 나를 안다고 생각하겠지만 사실 그렇지 못하다. 사실 이 세상에서 가장 외로운 사람 중 하나이다. 때떄로 나는 눈물을 흘린다. 왜냐하면 외로움이 나를 아프게 하기 때문이다. 솔직히 이러한 아픔은 나를 나답게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9. You ain't seen nothing yet, and the best is yet to come.

당신은 아직 아무 것도 보지 못했다.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

 

 

10. My father was a management genius. But what I really wanted was a dad.

나의 아버지는 천재적인 사업가였다. 하지만 내가 진짜로 원했던 것은 아버지였다.

 

버락 오바마 명언 (Barack Obama Quot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