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해운대 돌사진 잘 찍는 곳 - 반디 사진관

by 아기뼝아리 2023. 3. 5.

해운대 돌사진 잘 찍는 곳 - 반디 사진관 

우리 아기 돌을 앞두고 드디어 돌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해운대 돌사진 - 반디 사진관
해운대 돌사진 - 반디 사진관

아기 돌을 앞두고 별 생각 없이 있다가 몇일 전에 검색을 했는데, 돌사진 비용이 눈이 돌아갈 정도로 비싼 경우가 많더라구요ㅜㅜ 물론 패키지로 판매하는 느낌이긴 하지만 말이죠. 저희는 돌사진 액자 3개만 원했기 때문에 패키지가 아닌 상품을 찾다가, 가성비도 좋고 리뷰평도 좋은 곳을 발견해서 바로 찍으러 갔습니다. 해운대 신도시 (그린시티) 에 있는 반디 사진관 입니다.

 

 

해운대 반디 사진관

 

해운대 달맞이길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는 사진관입니다.

해운대 반디 사진관 1
해운대 반디 사진관 1

아기가 돌사진을 찍은 배경입니다. 간단한 돌상과 배경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배경은 밝은 배경, 어두운 배경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운대 반디 사진관 2
해운대 반디 사진관 2

물론 돌사진 외에도 가족사진, 증명사진, 리마인드 웨딩사진 등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해운대 반디 사진관 3
해운대 반디 사진관 3

한복과 머리장식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로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한복은 제가 갔을 때는 4벌 있었는데, 맨 앞에 있는 분홍생 한복을 선택했습니다. 

 

 

처음에는 한복이 생각보다 안 고급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실물보다 더 고급스러워 보이고 예뻤습니다. 물론 개인 한복 들고갈 수는 있지만, 굳이 그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해운대 반디 사진관 4
해운대 반디 사진관 4

반디사진관 내부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예쁘네요. 

해운대 반디 사진관 5
해운대 반디 사진관 5

우는 아기 달래느라 열일한 멍멍이 인형입니다. 안타깝게도 우리 아기는 먹는 걸로만 달래져서 큰 역할을 하지는 못했지만,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네요.

 

 

사진을 찍을 때, 엄마는 아기 옆에 앉아있고, 아빠는 사진사님 뒤나 옆에 붙어서 아기 웃겨주고, 시선을 끌어주는 역할을 했는데요, 아빠도 혼신의 힘을 다했고, 사진사님도 우는 아기, 울려고 하는 아기 보면서 사진 찍는 것 매우 익숙해 보였습니다. 엄마가 할 일, 아빠가 할 일, 정확하게 알려 주셔서 편하게 촬영 했습니다.

해운대 반디 사진관 6
해운대 반디 사진관 6

사진은 잘 나온 것 10장을 선별해서 보내 주시는데, 그 중 한 장을 고르면 수정해 줍니다. 수정할 부분을 직접 골라서 어떻게 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사진이 1차 수정본인데, 머리카락과 치마가 깔끔하게 수정되어 있습니다. 아기 눈물이 그렁그렁 했는데, 눈물도 지워 주셨구요. 한복도 더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이렇게 최종 수정본이 정해지면, 액자가 나오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이 모든 과정이 액자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10만원 내외로,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 물론 액자 추가 가능하구요.

 

 

아기가 안울었으면 더 이쁘게 나왔겠다는 생각에 좀 아쉽긴 했지만, 울어도 귀여운 공주님처럼 나와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한번 더 수정해 달라고 부탁해 놓은 상태이구요, 수정이 끝나면 곧 액자도 받아볼 수 있겠죠? 너무 기대되네요!

 

상하목장 오가닉 베이비 유기농 요거트 후기 (아기간식, 아기 요거트)

 

상하목장 오가닉 베이비 유기농 요거트 후기 (아기간식, 아기 요거트)

상하목장 오가닉 베이비 유기농 요거트 후기 (아기간식, 아기 요거트) 오늘은 우리 아기의 최애간식 아기요거트를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저희가 먹고 있는 것이 상하목장 오가닉 베이비 유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