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후기 리뷰

[뚫어뻥] 다이소 미니 뚜러뻥, 세면대 싱크대 막힘

by 아기뼝아리 2020. 2. 2.

[뚫어뻥] 다이소 미니 뚜러뻥, 세면대 싱크대 막힘

다이소 뚫어뻥

대부분 집의 화장실에 뚫어뻥(혹은 뚜러뻥)을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다이소에서도 역시 뚫어뻥을 판매하고 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막힌 곳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다이소 뚫어뻥, 제품명은 씽크뻥이다.

 

다이소미니뚫어뻥
다이소 미니 뚫어뻥

미니 뚫어뻥

 

 

보통 집에 있는 뚜러뻥 제품은 화장실 변기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대가 긴 특징이 있다. 다이소에도 물론 긴 뚫어뻥도 있지만, 이렇게 미니 뚫어뻥도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와서 사용하기에 매우 간편하다.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 단돈, 1,000원에 살 수 있다.

 

씽크뻥
저렴한 뚫어뻥

 

강력한 흡입력

미니 뚫어뻥은 크기는 작지만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일반적인 긴 뚫어뻥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다만, 위생상 변기에 주로 사용하는 일반적인 뚫어뻥처럼 변기에 사용하기에는 손에 변기물이 묻을 수 있기 때문에 변기에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강력한흡입력
강력한 흡입력

세면대/싱크대에 적합

 

 

다이소 미니 뚫어뻥은 세면대나 싱크대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다. 일반 뚫어뻥은 손잡이가 길어서 하수구나 변기를 제외한 곳에 쓰기에 다소 불편하지만, 이 제품은 일반 뚫어뻥을 쓰기 힘든 대부분의 장소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세면대뚫어뻥
미니 뚫어뻥

세면대에 사용

세면대에 사용하기에 꽤 적합한 사이즈다. 이 제품을 구매한 것도 세면대에 사용하기 위해서이다. 세면대에 물이 내려가는 곳에 쓰기도 좋고, 세면대가 넘쳤을 때 물이 내려가는 곳에 쓰기도 좋다.

 

막힌세면대뚫기
세면대에 최적화

꽉 막혔을 때 사용

보통 세면대나 씽크대가 꽉 막히면 뚫어뻥이 좋은 선택일 수 있다. 변기도 꽉 막혔을 때는 뚫어뻥으로 대부분 뚫을 수 있다. 그런데 세면대나 싱크대는 보통 꽉 막히는 경우보다는 머리카락 등으로 약간 막혀서 물이 내려가긴 하는데 조금씩 내려가는 경우가 더 많다. 그럴 때는 배수관 세척제를 쓰거나 아래의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미니 뚫어뻥의 경우 머리카락으로 막힌 건 잘 안 뚫린다.

 

★ 세면대 뚫는 다른 방법

다이소 배수관 필터(클릭!!)

다이소 배수관 청소기(클릭!!)

 

시원하게뚫자
시원하게 뚫자

시원하게 뚫자

미니 뚫어뻥으로 뚫은 결과이다. 부식된 고무 부스러기와 기타 찌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작지만 파워는 일반 뚫어뻥에 뒤지지 않는다. 강력한 뚜러뻥이다.

 

세면대찌꺼기
새까만 찌꺼기들

총평

 

 

- 작지만 강력한 흡입력

- 저렴한 가격에 구매

- 세면대/싱크대에 적합

- 다양한 곳에 사용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