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해운대 커피숍, 송정 아이스빈 후기

by 아기뼝아리 2019. 10. 22.

부산 해운대 커피숍, 송정 아이스빈 후기

오늘은 아이스크림이 유명한 부산 해운대 커피숍, 송정 아이스빈에 다녀와서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 아이스크림과 커피 말고도 맥주도 팔더라고요. 특히 송정 바닷가를 보면서 테라스에서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스빈 송정점

송정 아이스빈 1

아이스빈 송정점 대문 사진입니다. 테이크 아웃 아메리카노는 1500원이죠? 하지만, 역시 여기 보이는 테라스에서 한 번쯤 먹어주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송정 아이스빈 2

 

 

커피숍 내부 사진입니다. 안에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예뻐요! 젤라또 (Gelato) 간판과, 맥주 브랜드 이름들도 보이죠?

 

송정 아이스빈 3
송정 아이스빈 4

내부의 다른 쪽을 보면, 와인병으로 인테리어를 해놨고, 분위기도 또 다르네요!

송정 아이스빈 테라스

송정 아이스빈 5

테라스로 나가볼게요! 송정 해수욕장을 바로 바라보고 있어서, 분위기 있죠?

 

송정 아이스빈 6

테라스에서 이렇게 바다가 보이고, 사람들 지나 다니는 것도 보여요. 혼자서 커피한잔 하면서 사람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어요! 주로 서핑하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송정 아이스빈 7
송정 아이스빈 8

커피숍 내부를 통해 또 다른 장소를 발견했어요. 밤에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가끔 지나가다가 보면, 분위기가 참 좋아 보였어요! 물론 여기서도 송정 바다가 바로 보입니다!

내가 먹은 것

송정 아이스빈 9

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커피와 와플이 나왔어요! 와플에 초코시럽, 생크림,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나오네요.

 

송정 아이스빈10
송정 아이스빈 11

아이스크림과 와플을 따로 찍어 보았어요.

 

송정 아이스빈 13

이렇게 와플에, 생크림과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아메리카노와 먹기 딱 좋은 디저트인 것 같아요. 맛도 괜찮았고, 경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송정에 오게되면 한 번 와 볼만한 장소인 것 같아요.

 

 

아이스빈 송정점 위치 및 영업시간

상세주소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46 (우) 48072

지번 : 송정동 297-83

영업시간

오전 10시 ~ 밤 11시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