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왕 존 워너메이커의 명언 영어로 (John Wannamaker Quotes)

백화점 왕 존 워너메이커의 명언 영어로 (John Wannamaker Quotes)

존 워너메이커는 미국의 백화점 창시자로 유명합니다. 백화점으로 백만장자 반열에 오른 그는, 사실 처음부터 부자는 아니었다고 하네요. 한 일화로 11살 때, 2.75달러의 성경책을 살 돈이 없어서, 할부로 구입했다고 하는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 그러한 그가 어떤 사람이었기에 가난한 소년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었을까요? 오늘은 존 워너메이커의 명언 (John wannamaker Quotes)을 영어로 살펴보며, 그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백화점 왕 존 워너메이커의 명언 1

1. You can never ride on the wave that came in and went out yesterday.

당신은 결코 어제 들어왔다 나간 파도를 탈 수 없다.

 

2. People who cannot find time for recreation are obliged sooner or later to find time for illness.

휴식시간을 가지지 못하는 사람은 얼마 지나지 않아 병든시간을 가지게 되어있다.

 

 

3. Courtesy is the one coin you can never have too much of or be stingy with.

예의는 당신이 결코 너무 많이 가질 수도, 인색할 수도 없는 동전과도 같다.

 

4. Courtesies cannot be borrowed like snow shovels; you must have some of your own.

예절은 눈을 퍼는 삽처럼 빌릴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자신의 것을 조금은 가지고 있어야 한다.

 

5. Half the money I spend on advertising is wasted; the trouble is I don’t know which half..

나는 내 광고료의 절반이 낭비되는 것을 알고 있다. 문제는 그것이 무엇의 절반인지 모를 뿐이다.

 

백화점 왕 존 워너메이커의 명언 2

6. Confidence! Confidence! Confidence! That is your capital.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그것이 당신의 자본이다.

 

7. Nothing comes merely by thinking about it.

생각만 해서는 보통 아무 것도 오지 않는다.

 

8. One may walk over the highest mountain one step at a time.

한번에 한 걸음씩 내딛음으로서 가장 높은 산을 넘기도 한다.

 

9. It’s easy to work for somebody else; all you have to do is show up.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는 것은 쉽다. 당신이 해야할 모든 것은 보여주기 뿐이니까.

 

10. It is very vulgar to talk about one's business. Only people like stockbrokers do that, and then merely at dinner parties.

다른 사람의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천박한 일이다. 오직 증권 중개인만이, 오직 저녁 파티에서만 그렇게 한다.

 

백화점 왕 존 워너메이커의 명언 3

11. No mistake or failure is as bad as t stop and not try again.

멈추고 다시는 시도하지 않는 것만큼 나쁜 실수나 실패는 없다.

 

12. Any seeming deception in a statement is costly, not only in the expense of the advertising but in the detrimental effect produced upon the customer, who believes she has been misled.

설명함에 있어서 겉보기만으로 속이는 것은 매우 비싼 결과를 치른다. 광고비용 뿐 아니라, 자신이 속았다고 생각하는 고객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부정적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13. In writing advertising it must always be kept in mind that the customer often knows more about the goods than the advertising writers because they have had experience in buying them.

광고를 만드는데 있어서, 항상 이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것은 바로 고객들이 광고를 만드는 사람들보다 제품에 대해 더 잘 아는 경우가 종종 있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고객들은 제품을 구입함으로서 경험하기 때문이다.

 

14. Almost everyone loves to hear his own voice. It is so easy, too! Yet if we could say less and do more for each other’s good, not alone would every home be happier, but communities would be enriched thereby.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기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고 싶어한다. 그것은 매우 쉬운 일이기도 하다. 하지만 서로의 선을 위해 덜 말하고, 더 행동할 수 있다면, 모든 가정이 행복해질 뿐 아니라, 공동체는 이로 인해 윤택해 질 것이다.

 

15. When a customer enters my store, forget me. He is king.

손님이 가게에 들어오면, 사장인 나는 잊어라. 고객이 왕이다.

 

백화점 왕 존 워너메이커의 명언 4

16. Gratitude takes three forms: a feeling in the heart, an expression in words, and a giving in return.

감사는 3가지 형식을 갖추어야 한다. 먼저 감사하는 마음을 품고, 말로 그것을 표현하며, 감사의 사례를 하는 것이다.

 

 

17. If we could only make our hands move as actively as our tongues, what wonders we could accomplish!

우리가 우리의 손을 혀처럼 활발히 움직일 수 있다면, 우리가 성취할 수 있는 일들이 얼마나 놀랍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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