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영화 미드 애니 TV

미드 덱스터에 나오는 명대사 (Dexter quotes)

by 아기뼝아리 2022. 5. 12.

미드 덱스터에 나오는 명대사 (Dexter quotes)

오늘은 미드 덱스터에 나오는 명대사와 명언을 살펴 보려고 합니다.

미드 덱스터에 나오는 명대사 (Dexter quotes)
미드 덱스터에 나오는 명대사 (Dexter quotes)

1. Its Okay. Life doesn’t have to be perfect. It has to be lived.

괜찮아. 인생은 완벽할 필요는 없어. 인생은 그저 살아내면 되는 것이야.

 

2. I love Halloween. The one time of year when everyone wears a mask, not just me.

나는 할로윈데이가 좋다. 일년에 단 한 번, 나 뿐 아니라 모두가 가면을 쓰니까.

 

3. We create our own destiny every day we live.

우리가 사는 매일이 우리의 운명을 만들어 낸다.

 

 

4. Blood. Sometimes it sets my teeth on edge, other times it helps me control the chaos.

피는 때때로 나를 불편하게 만들지만, 어떤 날은 내가 혼란스러움을 잠잠하게 할 수 있게 도와준다.

 

5. There are no secrets in life, just hidden truths that lie beneath the surface.

살면서 비밀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단지 표면 아래에 숨겨져 있는 진실만이 존재할 뿐.

 

6. I see their pain. On some level I even understand their pain. I just can’t feel their pain.

나는 그들이 고통스러워 하는 것을 안다. 어떤 면에서 나는 그들의 고통을 이해할 수도 있다. 단지 그들의 고통을 느낄 수 없을 뿐이다.

 

 

7. If home is where the heart is, where do you go when you don’t have a heart?

만약 마음이 있는 곳이 집이라면, 마음이 없는 사람은 어디로 가야하는 걸까?

 

8. Am I a good person doing ‘bad’ things or a bad person doing ‘good’ things?

나는 나쁜 짓을 하는 선한 사람인가, 아니면 선한 일을 하는 악인인가?

 

9. I don’t have bad dreams. When I sleep, all of me sleeps. Nothing ever goes bump in Dexter’s night.

나는 나쁜 꿈은 꾸지 않는다. 내가 잠이 들면, 내 모든 부분들이 온전히 잠이 든다. 그 어떤 것도 덱스터의 밤에 나타나지 않는다.

 

 

10. But I finally just have to accept that I’ll always be alone.

하지만 결국 나는 언제나 혼자라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미드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에 나오는 명대사 ('How I met your mother' Quotes)

 

미드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에 나오는 명대사 ('How I met your mother' Quotes)

미드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에 나오는 명대사 ('How I met your mother' Quotes) 오늘은 미드 프렌즈의 계보를 잇는 시티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에 나오는 명대사 ('How I met your mother' Quotes)를 살펴..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