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해운대 장산 버블티] 공차 부산 장산역점

by 아기뼝아리 2022. 2. 24.

[해운대 장산 버블티] 공차 부산 장산역점

오늘은 몇일 전에 다녀온 공차 부산 장산역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번씩 버블티를 마시고 싶을 때가 있는데, 이번에는 버블티를 마시러 공차를 찾아 갔습니다. 부산 해운대 장산역에 위치했더라구요.

[해운대 장산 버블티] 공차 부산 장산역점

저는 버블티를 자주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정기적으로 먹고싶을 때가 꼭 있어요. 예전에는 무척이나 많이 마셨던 타로밀크티가 한번씩 강렬하게 머릿속에 떠오르는데요, 오늘은 공차에서 마셔 보았습니다.

공차 부산 장산역점 1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가게처럼 매우 깨끗해 보였습니다. 화분도 창가에 보이구요.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공차 부산 장산역점 2
공차 부산 장산역점 5

내부를 살펴보니 공차의 티 공정과정을 간단하게 적어 두었네요. 대강 살펴보면, 까다롭게 엄선한 찻잎을 가지고 그린티 우롱티 블랙티 얼그레이티를 재배하고, 전문적으로 우려내어 황금비율로 탄생시킨 차라는 설명입니다. 

 

 

공차 부산 장산역점 3

내부는 꽤 넓어 보입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안에서 마시지는 않았지만 조금 안전한 날이 오면 가게에서도 마셔보고 싶네요.

공차 부산 장산역점 4

요즘같은 시기에는 키오스크가 있으면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옆에 사용 방법이 잘 적혀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차 부산 장산역점 6

저는 옛날 사람이라 직접 주문 했는데요, 직원분이 가장 인기있는 당도를 추천해 주셨어요. 저도 당도를 조금 줄여서 마시는데, 다들 그렇게 먹더라고요. 저는 지극히 대중적인 입맛인 것 같아요.

공차 부산 장산역점 7

타피오카 펄을 함께 넣어서 맛있는 타로밀크티가 나왔습니다. 공차 같은 프랜차이즈의 장점은 어디를 가나 어느 정도의 맛은 보장된다는데 있는 것 같습니다. 그날도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총평

가게가 넓고 깨끗하다.

가장 대중적인 당도를 추천해 주신다.

해운대 장산 지하철역에서 가깝다.

타로밀크티는 역시 맛있다. (실패할 수 없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더 편리하다.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커피골목] 아마스빈 버블티 전문점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커피골목] 아마스빈 버블티 전문점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커피골목] 아마스빈 버블티 전문점 오늘은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커피골목에 있는 버블티 카페 아마스빈 장산역점에서 타로밀크티를 먹어 보았습니다. 장산 NC백화점 맞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