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커피골목] 아마스빈 버블티 전문점

by 아기뼝아리 2022. 2. 17.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커피골목] 아마스빈 버블티 전문점

오늘은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커피골목에 있는 버블티 카페 아마스빈 장산역점에서 타로밀크티를 먹어 보았습니다. 장산 NC백화점 맞은편에 커피숍과 디저트, 분식이 늘어서 있는 짧은 골목이 있는데요, 아마스빈 장산역점은 그 안에 위치합니다.

아마스빈 장산역점

제가 아마스빈에 간 이유는 갑자기 타로밀크티가 너무 먹고싶어서인데요, 너무 오랜만에 버블티를 먹으려니 어디로 가야하나 했는데 아마스빈이 생각 났습니다.

아마스빈 장산역점 1

매장 입구에 들어서니 들어가는 이렇게 아담하게 생겼더랍니다.

 

 

아마스빈 장산역점 2

흑당 버블티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타로밀크티를 가장 좋아해서 항상 타로밀크티를 주문합니다. 타피오카 블랙펄은 당근 넣어야겠죠?

버블티 전문점 3

문 입구에 카운터가 있구요,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만큼 안에서 마시지 않고 테이크 아웃을 해 왔습니다. 그래도 가게가 깔끔하고 위치가 좋아서 포스팅 해 볼까 하는 생각에 사장님께 양해를 구해서 아마스빈 장산역점 내부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버블티 전문점 4

입구에 아마스빈 티 베이스를 포함하여, 타피오카 펄의 효능을 설명해 놓았더라구요. 맨 처음 사진에서 입구를 찍었는데, 입구가 좁아서 작은 가게라고 생각했는데, 안에는 생각보다 넓고 2층도 있었습니다.

버블티 전문점 5
버블티 전문점 6

계단을 따라 올라오니 2층이 있었습니다. 2층의 분위기도 괜찮았어요.

버블티 전문점 7

혼자 와서 공부하기 좋은 자리도 있었구요.

 

 

버블티 전문점 8
버블티 전문점 9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버블티 전문점10

테이크 아웃이라고 했더니, 들고가기 편하게 비닐 캐리백을 주셨어요. 사이즈는 기본사이즈가 있고, 많이 마시려면 점보사이즈가 있더라고요. 저는 점보사이즈를 시켰습니다.

버블티 전문점 11

밖에도 예쁜 벤치가 있어요. 이 골목에 아마스빈 외에도 예쁜 디저트 가게, 카페, 분식점, 빵집 등 많은 가게가 있습니다.

버블티 전문점 12

당도는 조금 줄여달라고 했구요, 집에 와서 TV 보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타로 밀크티를 먹어서 좋았어요. 

 

 

총평

장산역 커피골목에 있는 예쁜 버블티 전문점

주변에 좋은 가게들이 많다.

입구는 좁아 보이지만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2층까지 있다.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쁘다.사장님 친절하시다.타피오카 블랙펄이 살찌는 것인줄만 알았는데, 오히려 지방 흡수를 줄여준다고 적혀 있었다.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호떡 맛집] 장군호떡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호떡 맛집] 장군호떡

[해운대 신도시 장산역 호떡 맛집] 장군호떡 장산역 호떡 겨울철 대표 별미, 호떡! 날씨가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음식이다. 가끔 생각나서 먹으려고 하면 어디있는지도 모르겠고 찾기도

agibbyeongari.tistory.com

 

댓글